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홈워칭 소개
문의사항
회원가입 절차 및 탈퇴
마이페이지
닫기

홈워칭 소개

홈워칭(home watching)이란

독학관리학원이나 스터디카페, 독서실 또는 집에서 독학으로 공부하는 재수생이나 재학생, 공시생, 취준생 등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하루 수험생활과 학습내용을 보니아라노트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학부모나 보호자가 집에서도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고 관리에도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학습용 블랙박스인 ‘보니아라노트’는 스마트폰에서 통화시간과 통화내역 그리고 문자가 자동 저장되는 것과 같은 원리로 수험생의 하루일과와 학습내용이 시간대별로 자동 저장될 뿐 아니라 실제 인강을 수강하는지, 교재로 공부를 하고 있는지를 확인하고 자료를 비교하며 분석도 하고 상과 벌도 주는 다양한 기능으로 회원들을 관리한다.학부모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수험생의 보니아라노트를 확인할 수 있고 인트로 페이지까지 볼 수가 있어 수험생의 수개월간의 수업진행 상황과 현재 상황을 실시간으로 정확히 파악할 수가 있다.
수험생들은 PC나 탭, 스마트폰 어느 것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전국에 있는 중앙LNC학원이나 래인포학원에 등록을 하면 보니아라노트를 이용하여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때 회원가입비와 등록비가 전액 면제가 된다.


적용 프로그램:
BONIARANOTE (특허출원 10-2020-0085971호)
&
HOME WATCHING PROGRAM (특허출원10-2019-0109254호)

프로그램 설명

학생과 학부모, 학원의 3자간에 학습관리, 생활관리, 성적관리를 삼위일체식으로 관리하는 DTS시스템(특허출원 10-2019-0109254호) 중 홈페이지에서 담당하는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LNC방식(특허출원 10-2015-0116696호)에서 보니아라노트(특허출원 10-2020-0085971호)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한 프로그램이다.

독학재수반과 재학생반 학생들의 부모님께는 보니아라노트의 모든 내용과 양식을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나 성인반인 래인포반(공시생, 취준생등)은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학부모에게 스마트폰 어플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학생과 학부모간 상호 합의가 되면 스마트폰 어플을 제공하고 있다.(별도 비용 부담)

생활관리와 성적관리는 오프라인으로 통제를 해야 하는 대면 방식인 관계로 전국에 있는 중앙LNC학원과 래인포학원에 등원하여야 관리가 가능하다. 만일 보니아라노트를 이용하여 중앙lnc학원이나 래인포학원에서 관리를 받는다면 최상의 관리 서비스를 받게 된다.

jalnc